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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RCMS, 인건비, 인건비 직접지급 등록 후 취소, 취소, 복원하기, 5분만에 해결하기
이번 케이스의 근원적 문제는 4대보험 회사부담금을 잘못입력해서 입니다.
실수는 누구나 합니다.
그 다음 일이 시간이 걸리고 복잡하고 고달플 뿐입니다.
회사부담분을 잘못 작성하다 넣었습니다.
이제서야 확인하여 수정중입니다.
계산착오로 인하여, 취소 후 복원을 시도합니다.
110원의 차액입니다.
1. RCMS에 접속합니다.
2. 연구비 취소를 선택하여, 취소/복원내역등록을 클릭합니다
3. 7~10월 급여에서 실수를 발견하여, 7~10월을 선택하고 조회를 클릭합니다.
4. 연구비 사용취소 할 곳을 클릭하여, 체크표시합니다.
5. 연구비 사용 취소 요청등록 항목이 나타나며, 확인을 클릭합니다.
6. 등록을 클릭하여 마무리 합니다.
7.연구비 취소 항목에서, 취소/복원 가상계좌 조회 선택하고 조회를 클릭합니다.
8. 당일을 선택하고, 조회를 클릭하면 내용이 나타납니다.
9. 은행과 계좌번호와 금액이 나타납니다. 아래 계좌로 송금합니다.
10. 잠시 후 입금확인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11. 연구비 취소, 복원이 완료되었습니다.
이제 다시 연구비사용 메뉴에서 연구비 사용등록으로 다시 이체 해 줍니다.
결론적으로...
원칙은 잘못 이체하였을 경우, RCMS 법인 계좌로 송금 후 정산하여 다시 법인 계좌로 송금하면 마무리 됩니다.
매월 110원, 4개월 440원 덕분에 약1천만원이 시공간의 넘나들게 되었습니다.
무엇인가?!
RCMS에서 더 간단하게 취소, 복원을 할 수 있어야 하는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.
고생하셨습니다.
고맙습니다.
RCMS, 정부지원사업, 제출 자료는 어디서 준비할까? 5초만에 해결하기 (tistory.com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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